한류스타 동방신기, 화제의 '틱톡' 계정 오픈
상태바
한류스타 동방신기, 화제의 '틱톡' 계정 오픈
  • 이태문
  • 승인 2020.09.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스타 동방신기가 중국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앱) 틱톡 계정을 공식 오픈했다.

동방신기는 14일 오후 동방신기는 공식 계정을 오픈하면서 축하 영상을 업로드했다.

먼저 리더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저희가 드디어 동방신기 틱톡 계정을 오픈했다"고 알렸으며, 이어 최강창민(본명 최창민)은 "이제 저희도 프로 틱톡커가 되어 여러분들과 더욱 자주 소통하려고 한다.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부탁했다.

끝으로 유노윤호가 "앞으로 동방신기 공식 틱톡 계정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뵐 테니 저희 곧 만나는 거 아시죠?"라며 마무리했다.

이어진 두번째 콘텐츠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신발 던지기' 영상을 공개해 의자에 앉아 발로 하얀 운동화를 차고 받아 치는 재미있는 한때를 선보였다.

한편, 틱톡은 코로나 시대에 안방에서 즐기는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TikTok Stage Voice On)’을 개최한다.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되며 틱톡 앱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에는 AB6IX, MCND, TOO, WayV, 김우석, 동방신기, 러블리즈, 엘리스 등이 참가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나게 된다.

사진 = 틱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