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E비자, 포르투갈 골든비자, 국제이주공사 19일 무료 설명회 
상태바
미국투자이민, E비자, 포르투갈 골든비자, 국제이주공사 19일 무료 설명회 
  • 박홍규
  • 승인 2020.09.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년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가 19일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EB5)과 미국e2비자, 유럽투자이민 포르투갈 골든비자 등을 주제로 집중 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E2비자를 주제로 △미국이주를 위한 현실적 대안으로서 E-2비자, △신청자격&수속절차 △ 조지아 뉴욕 LA등 지역별 다양한 E2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 중 포르투갈 골든비자를 주제로 △포르투갈 지역정보 및 부동산 전망 △포르투갈 골든비자 개요 및 신청 조건 △포르투지역의 MANUEL, 188 de Passo, Ildefonso, 하빌라105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3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EB5)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EB-5)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방법 △아시아 총괄 마케팅 디렉터가 설명하는 90만불 프로젝트 코타베라와 몬타주 빅스카이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 중 샌디에고 코타베라 프로젝트의 장점은 △투자자들에게 1순위 부동산 담보권를 제공한다. 이로써 리스크 투자의 보완책을 겸한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있다. △5년 만기 3개월씩의 연장 옵션을 사용해 원금상환이 가장 빠르다. 조건해지(I-829) 신청만 이뤄지면 연장 옵션 3개월 안에 원금상환이 가능해, 타 프로젝트에 비해 약 2~ 3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다. △개발사 자금확보가 100% 이뤄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건설 개발 영향을 받지 않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

몬타주 호텔 & 레지던스 프로젝트는 총 4억 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지난 2월 모두 원금상환을 받았다.

국제이주공사 관계자는 “최근 팬데믹 사태로 인해 미국투자이민과 e2비자, 포르투갈 골든비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안전하고 빠른 미국투자이민은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미국 내 합법적인 거주는 물론,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진학, 학비 절감, 취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 포르투갈 투자이민의 경우 35만 유로 또는 50만 유로의 부동산 매입으로 신청이 가능한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앞으로 조금 어려워질 수 있어서 서둘러 알아보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 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아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투자이민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문의와 예약 신청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