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네오 퍼포먼스 시리즈’ 출시 ... 따로 또 같이 코디 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 
상태바
힐크릭, ‘네오 퍼포먼스 시리즈’ 출시 ... 따로 또 같이 코디 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 
  • 박홍규
  • 승인 2020.09.1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새롭게 해석한 스포츠 스타일에 힐크릭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더한 ‘네오 퍼포먼스(Neo Performance)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오 퍼포먼스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포티한 기능성을 결합시킨 디자인의 캐주얼한 라운딩룩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쟈가드와 져지 소재 등 볼륨감 있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입체 패턴, 다트 디테일 등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색상은 레드와 블랙, 카키와 화이트를 사용해 가벼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으며, 힐크릭 로고를 활용한 변형 로고 패턴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여성용인 ‘언발란스 시즌패턴 라운드넥(1HCSWF0563)’은 스포티한 감성의 라글란 소매 라운드넥 스웨터다. 강렬한 레드 색상과 소매와 한쪽 몸 판 옆라인에 힐크릭 HC 로고를 활용한 유니크한 시즌 패턴 편직물을 더해 언발란스한 느낌을 살렸다. 세트로 코디가 가능한 ‘시즌패턴 H라인 큐롯(1HCCUF0718)’은 힐크릭 HC 로고 시즌 패턴을 적용,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에 활동성을 더해준다.

바이저(2HCHTF0805)’도 함께 코디 하기 좋으며, 넓은 챙과 뒷 밴드로 따가운 가을 햇살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시즌패턴 스윙 점퍼(1HCJKF0102)’도 힐크릭 HC 로고 시즌 패턴이 돋보이는 스윙 점퍼로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와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함께 코디 하기 좋은 ‘패턴 Y카라 티셔츠(1HCTSF0209)’는 흡습속건의 기능성과 화학 섬유의 광택을 거의 없앤 덜(Dull) 타입의 소재로 터치감이 우수한 카라넥 티셔츠다. 화이트와 카키의 심플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자카드 조직감이 돋보인다. 

조거 스타일의 ‘져지 조거 팬츠(1HCPNF0307)’는 카고 스타일의 포켓과 밑단의 밴드 마감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강조한 남성용 팬츠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