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영어,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온라인마켓 영어교육 만족도 1위
상태바
소원영어,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온라인마켓 영어교육 만족도 1위
  • 박주범
  • 승인 2020.09.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어교육 컨텐츠 '소원영어'를 제작·서비스하는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케이엠에듀'가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인증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케이엠에듀의 교육컨텐츠는 그 우수성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노비즈 인증기업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케이엠에듀는 기술혁신 및 사업화 능력 · 경영능력 · 혁신성과 등을 평가하는 이노비즈 심사에서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케이엠에듀는 국내 대형 온라인마켓에서 영어교육 컨텐츠 판매율 1위, 만족도 1위를 3년 연속 기록하고 있는, 검증된 교육컨텐츠 전문기업이다.

또한 국내에서 해외어학연수와 동일한 경험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공지능 영어교육용 앱 'SSAI'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SAI는 인공지능이 소원영어 강의를 통해 수강생에게 해외 어학연수와 동일한 영어 환경을 제공하는 영어교육 플랫폼으로 특허 등록되어 있으며, 소원영어 학습법은 특허출원 중에 있다.

케이엠에듀 관계자는 "'Know-How Messenger Education'(KM Edu.)라는 기업명과 같이 영어를 올바른 산지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매진하고 있다“며, "소원영어와 함께 앞으로 진행 예정인 여러 서비스들이 성공적을 선보여질 수 있게 컨텐츠에 대한 꾸준한 연구 및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에듀가 지난 5월 받은 '벤처기업인증'은 중소기업진흥공단과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재무 안정성 등을 엄격하게 검증한 중소기업을 선정 · 인증하는 제도이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