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홈트 생활을 위한 선택 ‘뮬라웨어’ TV 2차 광고 선봬
상태바
슬기로운 홈트 생활을 위한 선택 ‘뮬라웨어’ TV 2차 광고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9.1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부터 운동복과 운동기구를 구매하는 이들도 많다. 그러나 남들과 똑 같은 운동복과 운동기구를 구비한다고 해도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되기 쉽상이다. 이에 따라 운동복을 구매할 경우에도 자신의 몸매에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지, 시작하는 운동종류에 적합한 기능을 갖고 있는 지 등을 파악한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이에 여성의 몸을 위한 자체 개발로 6세대 시그니처 원단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감과 신축성을 갖춘 신소재원단은 물론 수만개의 공기 구멍으로 가볍고 쾌적한 원단을 사용해 어떤 체형과 상황도 서포트 하는 운동복을 선보이는 애슬래저 대표 브랜드 ‘뮬라웨어’가 홈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월 13일부터 프로페셔널 무브웨어 2차 TV 광고를 통해 ‘필라테스편’과 ‘운동편’ 등 총 2가지 소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국의 뮬란이라고 불리는 글로벌 모델 배윤영이 1차 광고에 이어 노블팬츠와 무브먼트 스포츠브라를 입고 개성 넘치는 눈빛과 유연한 동작을 통해 고난이도의 요가동작을 뽐내며 뮬라웨어 프로의 모습으로 뮬부심을 자극하는 ‘필라테스편’을 선보인다. 
 
더불어 ‘운동 편’에서는 아시아 IFBB 비키니 김하연 프로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운동 프로들이 선택한 뮬라웨어의 장점을 확연하게 선보였다. 또한, 김하연 프로선수는 이번 뮬라웨어 2차 광고를 통해 하이서포트레깅스 트레이닝에 적합한 하이템포팬츠와 스튜디오스포츠브라를 착용해 건강미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또한, 뮬라웨어는 이번 2차 광고를 통해 ‘운동 좀 한다면서, 뮬라몰라?’ 라는 메시지와 함께 뮬라의 우수한 제품성과 운동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프로페셔널 무브웨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뮬라웨어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뮬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뮬라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운동 전문성의 코어를 지키면서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뮬라웨어는 TV 광고 런칭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앱 다운로드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가입 축하 3천원 쿠폰, 플친 추가 시 1천원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뮬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월 한 달 내내 뮬라웨어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TV 광고 제품부터 새로 출시된 20FW 시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뮬라웨어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