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주차요금 할인 가을 프로모션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주차요금 할인 가을 프로모션
  • 허남수
  • 승인 2020.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 인상으로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이 사설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하지만, 사설 주차대행 업체에 의한 많은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 달간 고객 차를 타다가 검거돼 구속되는 사례, 주차 대행에 맡긴 차를 돌려받고 블랙박스를 확인하니 친구들을 태운 후 무단으로 차를 사용하는 사례, 여행객 차량을 절도해 주차 대행에 차를 맡긴 후 직원의 부주의로 반파됐으나 보험처리가 안돼 보상되지 않는 사례 등 많은 여행객이 피해를 당하고 있어 업체 선택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저렴한 가격과 실내 주차장 허위광고로 광고하는 일부 사설 주차대행 업체에 차량을 맡기는 이용객들이 생기면서 각종 피해사례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이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으로 가을맞이 여행을 나선 이들의 부담을 덜어내고 있다.

해당 업체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주차요금 할인으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 시 평일 8000원, 주말 1만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해 여행경비의 부담을 느낀 많은 여행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지파킹 관계자는 "모든 주차 대행 서비스의 기사님들은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으로 구성됐고,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완전 보상을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이지파킹'의 자세한 주차 관련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이지파킹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