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에서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대행 업체, 하지만 일부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이들 업체 중 대다수는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기가 어려워 큰 문제를 낳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밝혔다. ‘SK주차장’은 주차요금을 평일 8000원, 주말 1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업체는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더 해 최고 품질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여행객 및 이용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여행지에서도 더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