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학원 스페인어 담당 아멜리아 강사 "기초 3개월 과정 마스터하면 원어민과 대화 가능"
상태바
파고다 강남학원 스페인어 담당 아멜리아 강사 "기초 3개월 과정 마스터하면 원어민과 대화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0.09.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강남학원 아멜리아 강사는 강약으로 춤을 추고 싶게 만든다는 리드미컬한 ‘스페인어’를 강의하고 있다. 아멜리아 강사는 아르헨티나 거주 경험을 바탕으로 다년간 스페인어 관련 직무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전문 강사다. 

파고다 강남학원의 스페인 기초 3단계(총 3개월) 과정은 기본기를 단단히 갖추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기본 인사와 자기소개 및 간단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고, 쉬운 문장으로 필요한 정보를 묻고 대답할 수 있으며, 사고 싶은 물건이나 먹고 싶은 음식을 어렵지 않게 주문하고 살 수 있다. 3개월 과정만 마쳐도 스페인어권 현지에서 생활의 큰 문제가 없도록 수업을 완성했다. 

또한, 기초 스페인어 수업이지만, 문법과 회화가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어법에만 집중하는 일방향 강의식이나 회화 중심의 수업처럼 말하기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두 영역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도록 강사와 1:1 복습 회화, 본문 내용 바탕 문답 등으로 진행한다. 한 회차 당 수업에서 1~2개의 주제에 대해 어법과 회화를 모두 연습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다. 

스페인어 기초 3단계 과정 이후 초급과 중급 이상의 내용을 공부해도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큰 어려움 없이 스페인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아멜리아 강사는 "기초 스페인어 3단계, 총 3개월 과정을 마치면 원어민과 대화를 할 수 있거나 자격시험에 도전할 수 있는 기본기는 완벽히 갖출 수 있다"며 "스페인이나 중남미로 당장 떠날 수 없는 시기에 스페인어 학습을 통해 새로운 자극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아멜리아의 스페인어 기초 3단계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