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많은곳에서 전액 지원하는 휴대폰매장 창업, 남녀불문 인기
상태바
성공사례 많은곳에서 전액 지원하는 휴대폰매장 창업, 남녀불문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9.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들어 갑작스럽게 찾아온 경제위기 상황에도 성공사례가 끊이지 않는 기업의 휴대폰 매장 창업지원 소식이 있다. 바로 휴대폰 매장 창업을 지원해주는 모바일아카데미가 펼치는 '무자본 창업 지원 시스템' 이 그 주인공이다.

모바일 아카데미는 전국 160여 개 이상의 '휴대폰멀티샵' 프랜차이즈 매장을 관리, 운영하고 있는 동시에 휴대폰 창업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있다.

창업자본금이나 노하우 부족으로 창업 도전까지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국의 예비 창업가들을 위한 휴대폰 창업 교육과 매장 지원 등 체계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매장 오픈 후에도 매출 증대를 위한 영업노하우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14년간 휴대폰창업 전문 기업으로 탄탄한 노하우와 기반을 쌓아온 덕에,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전국 매장은 이전과 같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입소문 때문에 자영업자 폐업률이 90퍼센트에 육박하는 이 시기에도 수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지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모바일 아카데미는 창업 성공 모델이 굉장히 많은 기업으로도 이름을 떨치고 있는데, 전국에 거주하는 20-40대 남녀 누구에게다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열정만 가지고 노력한다면 흔히 일컫는 창업 성공에 쉽게 가까워질 수 있다는것이 모바일아카데미 창업지원시스템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 아카데미 관계자는 "창업은 두가지 포인트만 잡으면 된다, 바로 '자본금'과 '노하우'다" 라면서 "모바일아카데미에서는 두가지 모두 지원받고 시작할 수 있어, 시작점부터 성공에 가깝게 느껴질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무영 모바일 아카데미 대표는 충남지역 최연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각종 연탄 봉사 및 기부 등 다양한 선행을 실천해왔으며 이무영 대표가 이끄는 모바일아카데미 또한 자연스레 다양한 자선 활동을 통해 착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상태다.

그렇기에 이번 바이러스 사태에도 2000만원어치의 방역물품을 전국 매장에 비치하고 나눴을 뿐 아니라 현재도 전국 160여개의 휴대폰멀티샵 매장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께 마스크를 무료로 나눔하고 있다.

착한기업으로 경제위기 극복과 방역에 앞장서는 모바일아카데미의 앞으로의 행보가 많은 이들의 기대를 사고있다.  

휴대폰멀티샵에서의 휴대폰 구매 문의는 전국 휴대폰 멀티샵 매장으로, 창업 문의는 모바일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 대표 번호를 통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 = 모바일 아카데미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