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프로그램 ‘경찰공무원 풀서비스’, 2020 경찰시험 가답안·총평·난이도 공개
상태바
에듀윌 대표 프로그램 ‘경찰공무원 풀서비스’, 2020 경찰시험 가답안·총평·난이도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09.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차 경찰공무원 시험이 종료됐다. 시험 종료와 함께 경찰 시험 응시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게 바로 순경 점수, 경찰직, 경찰특채 합격 여부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 시험일정이 마무리 됨에 따라 가답안을 비롯해 자동채점 및 성적 확인, 경찰공무원 시험 난이도, 총평 등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공개한다.

경찰 시험 응시생들은 에듀윌 대표 과정인 경찰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2차 시험 답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전 과목 시험지와 가답안을 한 번에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 대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해설 강의 및 총평을 통해 명쾌한 시험 분석을 해준다. 과목별 해설 강의는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과학, 수사, 행정법 등이 준비되며, 20일부터 24일 사이에 확인할 수 있다. 해설 강의와 함께 과목별 총평 및 해설 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강기주 에듀윌 대표 형법 교수는 “형법을 포함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시험과목별 총평은 물론 해설특강을 제공해 시험 난이도 확인이 가능하다”며 “경찰직공무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특히 순경 점수, 경찰특채 등 채용을 위해 빠른 합격 예측을 필요로 한다”고 전했다.

경찰직공무원 시험일정의 경우,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9월 25일 예정돼 있다. 이번 2차 순경공채시험은 총 2560명 선발예정에 4만9297명이 응시하였으며, 경쟁률은 17.7대 1이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가답안, 총평 및 난이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