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가을 자켓’ 外 최대 61% 할인
상태바
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가을 자켓’ 外 최대 61%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09.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자켓 외 가을 아우터를 오는 23일까지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련된 것으로 오버사이즈 자켓, 레더 자켓, 체크 자켓, 트위드 자켓 등 모든 종류의 자켓을 총 망라했으며 가디건, 트렌치코트와 같은 가을 대표 상품도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로 레이스, 리네추럴, 모스, 위메농, 엔오르, 써틴먼스, 유라고, 블리다 등이 있다. 
  

인기 제품을 살펴보면 우선 F/W 신상 ‘레이스 스티치 투버튼 싱글 자켓’은 단독으로 10% 할인 판매해 16만9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카라를 없애고 브이넥으로 독특한 멋을 살린 ‘유라고 모먼트 브이넥 자켓’은 5% 할인가 11만8750원에 판매한다.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스페로네 오버핏 벨트 라이더 자켓’은 40% 할인가 19만9000원에,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대중소 텍사스 라이더 자켓’은 54% 할인가 6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가디건류로 ‘얀13 크롭 브이 니트 가디건’을 61% 할인해 2만1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추가로 제공하는 ‘15%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할인 금액 제한은 없으나 펀딩 및 일부 상품의 경우 할인쿠폰 적용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고(HAGO)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