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설치' 서비스로 가전도 가구도 로켓배송
상태바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로 가전도 가구도 로켓배송
  • 황찬교
  • 승인 2020.09.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가구도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명칭을 바꾸고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이처럼 가전·가구 상품을 주문 후 다음날 배송과 설치할 수 있는 곳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 중에서 쿠팡이 유일하다.
 
배송 비용 부담도 덜었다.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냉장고, 세탁/건조기, 영상/음향가전 등 가전 카테고리에 침실가구, 거실가구, 사무용가구 등 가구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로켓설치 서비스 범위가 대폭 확대됐다.
 
쿠팡은 로켓설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로켓설치 미드시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기간 한정 특가'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리바트, 삼익가구, 씰리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2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 구매에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켓설치 서비스를 새로 단장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쿠팡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