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아이돌 다섯장의 '시선고정' 대박 예감
상태바
트롯아이돌 다섯장의 '시선고정' 대박 예감
  • 이태문
  • 승인 2020.09.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트롯아이돌 다섯장(SUPER FIVE)의 ‘시선고정’이 트롯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12회 마지막 방송에서는 트롯돌 다섯장의 ‘헬로, 굿바이 콘서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는 물론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최애 엔터테인먼트’ 1호 그룹 트롯돌 다섯장은 지난달 22일 MBC ‘쇼! 음악중심’으로 화려한 데뷔식을 치렀다.

대세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상태’와 안무가 ‘제이블랙&마리’까지 합류한 신곡 ‘시선고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최애 엔터테인먼트’ 방송에서 다섯장 멤버들과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함께 한 ‘시선고정’의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담아내 신선한 재미를 전했다. 

특히 다섯장 멤버별 개인 촬영마다 제스처와 표정 등 각자 개성이 묻어나 시청자들의 솔로 버전 영상 공개에 대한 열렬한 요구가 이어져 '헬로, 굿바이 콘서트’를 앞두고 ‘시선고정’ 뮤직비디오의 솔로버전이 17일부터 공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중독성 강한 신나는 템포에 "지금부터 시선고정, 잠시라도 한 눈 팔지 마, 나에게만 시선고정" "누나 이제 나만 바라봐, 처음부터 너와 나 운명인 거야, 너만을 바라볼 거야" 재치 넘치는 심쿵 노랫말은 대박 히트를 예감케 한다.

한편, 멤버별 개성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의 솔로버전에 이어 다섯장의 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버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유뷰브 '주간 아이돌' 화면 캡쳐,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