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감탄브라', 200만장 누적-와디즈 펀딩 오픈 '너도밤나무에서 얻었, 너도 할래?'
상태바
그리티 '감탄브라', 200만장 누적-와디즈 펀딩 오픈 '너도밤나무에서 얻었, 너도 할래?'
  • 박홍규
  • 승인 2020.09.1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GRITEE, Inc.)가 신규 세대 공략을 위해 새롭게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한다. 그리티는 누적 200만장 판매로 화제를 더하고 있는 ‘감탄브라’ 2020 FW 신제품을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온라인 유통에 강한 그리티가 언택트 유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와디즈와 함께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선 것. 업계에서도 소비자 반응과 프로젝트 결과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아지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해 수요예측이 정확하고 재고부담이 없는 효율적인 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감탄브라’는 와이어로 인한 압박이 없는 무봉제 퓨징 브라로 놀라운 신축성과 쾌적한 착용감으로 잘 알려진 그리티의 인기 언더웨어다.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열풍과 함께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아 엄마와 딸이 함께 입는 ‘모녀 언더웨어’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에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감탄브라 텐셀 모달’은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프리미엄 기능성 섬유 텐셀 모달을 사용해 감탄브라의 편안함에 청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면 소재 보다 신축성이 좋으며, 땀과 분비물 등을 잘 흡수하는 흡습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반복 세탁에도 소재 변화 없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텐셀 모달은 수분과 온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원단이라고 한다.

사진 : 그리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