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샴푸 국민브랜드 '강아지스토리'...애완동물 귀세정제 9월22일 출시
상태바
애견샴푸 국민브랜드 '강아지스토리'...애완동물 귀세정제 9월22일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9.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스토리가 강아지 고양이 귀질환의 원인이 되는 귀지 및 귀속 이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애완동물 귀세정제를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아지스토리는 강아지와 고양이 샴푸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식물유래 천연성분으로 만든 강아지 고양이 포인원 귀 세정제다.

강아지 고양이 귀병의 원인은 귀지가 쌓여 염증을 일으킨다. 오래된 귀지는 자연스럽게 떨어지지만, 축 처진 귀 때문에 귓구멍의 통풍이 잘 되지 않으면 귀지가 축축해지며 쉽게 쌓인다. 귀안에 쌓인 귀지가 변질되면서 피부를 자극하거나, 축축한 귀지에 세균이 번식해 염증이 생긴다. 

식물유래성분으로 만든 강아지스토리 포인원 귀 세정제는 한번에 4가지 성분인 편백잎추출물·병풀추출물·프로폴리스·녹차추출물이 귀속 이물질 및 냄새 제거를 도와주며, 살리실릭애씨드가 귀지 제거 및 외이염 예방을 해준다. 판테놀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은 피부보습과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강아지스토리 관계자는 "가려움증이 생기면 자주 머리를 흔들고, 귀를 무엇인가에 비비며, 귓바퀴 뒤쪽을 할퀴기도 한다. 이 질병이 진행되면 통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귀와 귀 주위를 만지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또한 악취가 나는 고름이 생겨 귀 주위에 털이 지저분해진다. 아이들 귀 건강을 위해 9가지 유해성분 파라벤5종, CMIT(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 MIT(메틸이소치아졸리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애완동물(강아지·고양이)에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성분에 자신 있기에 전성분 공개는 물론, 동물용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으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등 미생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 귀 건강을 위해 아낌없는 연구를 거듭했다"고 덧붙였다.

강아지스토리 전제품은 동물실험 반대는 물론 천연성분을 기초로 한 식물유래성분이 다량 함유된 착한 성분과 가성비 좋은 제품과 가격으로 견주분 견묘분들에게 한발자국 다가가고 있다. 그동안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강아지스토리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정성을 다한 성분들로만 아이들에게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 귀 세정제 신규출시에 맞춰 1+1이벤트, 고객맞춤 할인혜택과 사은품 행사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 강아지스토리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