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등 프로모션 진행중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등 프로모션 진행중
  • 허남수
  • 승인 2020.09.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더슬립'서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 브랜드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국내 최저가로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직접 누워보거나 앉아 보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고양 향동두산아파트, 영등포구 힐스테이트클래시안, 서초구 래미안리더스원 등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2020년 소비자 만족대상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 매장에서는 템퍼페딕, 씰리포스터피딕,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 일산점'은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침대프레임들도 맞춤제작이 가능해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전문직원들이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방문예약이나 제품문의는 '더슬립 일산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