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주택관리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에서 1000만원 장학금 프로모션으로 시작
상태바
2020 주택관리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에서 1000만원 장학금 프로모션으로 시작
  • 허남수
  • 승인 2020.09.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금일부터 2차 시험까지 마무리 된 가운데, 무료인강 공인모에서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0-PASS’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구분되어 있으며, 모두 합격에 필요한 필수적인 주택관리사 교재만을 엄선하여 비용을 낮췄다. 이에 수험생들은 비용 부담은 낮추고 주택관리사 시험 학습 효과는 높일 수 있다. 포함되어 있는 교재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기본서, 기출문제집, 예상문제집이다.

또한 본 패키지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우선 무크랜드에서 구매시 마일리지를 최대 5%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가 적립금 10,000P도 받을 수 있다. 해당 마일리지는 추후 주택관리사 교재 등을 구입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총 1000만원의 장학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며, 동차 기준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의 약 465%인 300만원이 지급된다. 장학금 지급 대상은 주택관리사 시험 1,2차 동차합격을 하고, 평균 75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차등 지급된다.

특히 패키지 내에 주택관리사 인강을 선택할 시 환급반, 평생회원반,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합격률과의 상관관계가 포함되어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0-PASS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이 외에도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난이도, 자격증 전망, 취업, 연봉 등 다양한 정보들을 게재했다. 주택관리사 합격수기를 통해 공부방법도 알아볼 수 있는 등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공인모는 금일 종료된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큐넷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