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세파스,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 허남수
  • 승인 2020.09.1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캠 시장의 선구자로 평가 받는 고프로에서 히어로9 블랙을 출시했다. 이에 맞춰 고프로의 공식 수입유통사 세파스는 히어로9 블랙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출시일에 맞춰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을 구매할 시 쇼티(미니 익스텐션 폴 + 삼각대)와 32GB 메모리 카드를 증정받는 등 약 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기 종료 될 수 있으며, 고프로 공식 수입원 세파스에서 출고된 제품을 구입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은 기존 제품보다 화질 및 배터리, 방수 등 다양한 면에서 업그레이드 됐다. 2360만 화소의 신형 센서를 갖춘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을 통해서라면, 2000만 화소급 사진은 물론, 5K급 고화질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배터리의 경우 용량이 1720mAh로 커져 배터리 수명이 전작 대비 30%로 증가하기도 했다.

게다가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의 Hypersmooth(하이퍼스무스) 3.0 기능을 통해 움직이며 촬영할 때 화면의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덕분에 짐벌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안정감 있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Timewarp(타임워프) 3.0 기능을 통해서는 이동 시에도 매력적인 타임워프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

처음으로 고프로 히어로9 블랙에 탑재된 1.4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전면 카메라는 촬영자가 자유로운 구도로 셀피 촬영을 할 수 있게 돕는다. 후면카메라 역시 전작에 비해 16% 커진 2.27인치로 터치 줌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은 셔터를 누르기 전 30초까지 녹화할 수 있는 Hind Sight(하인드사이트), 촬영 전후 1.5초를 연속 촬영할 수 있는 Live Burst(라이브버스트), 영상 길이를 지정해 녹화 가능한 ‘기간 캡처’, 촬영의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예약 캡처’ 등의 신기능도 갖췄다.

현재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의 국내 소비자가격은 64만 9000원이다. 고프로 히어로9 블랙과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파스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스포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