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노하우'...온라인 설명회서 밝힌다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노하우'...온라인 설명회서 밝힌다
  • 허남수
  • 승인 2020.09.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26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했다. 먼저 1부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과 올해 시험 분석 및 내년 동차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이어, 2부에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라는 주제로 합격 이후도 지원하는 든든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강좌에 대해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 고득점 합격생이 출연해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대해 낱낱히 파헤치고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파격 특가'를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1명), 에어팟 2세대(1명), 100%환급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2명),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재 에듀윌은 방송일 전까지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합격노트 세트 등의 에듀윌 합격 굿즈를 증정하고, 사전 질문을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추가로 증정한다.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