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대박 '보이스트롯'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 25일 결승 진출자 10명 확정
상태바
또 대박 '보이스트롯'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 25일 결승 진출자 10명 확정
  • 이태문
  • 승인 2020.09.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초대형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이 초대형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 11회는 결승 진출을 위한 준결승 2차 개인미션 무대를 방송해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시청률(유료 방송 가구 기준) 12.686%(1부), 13.897%(2부)를 기록해 종합 1위와 예능 1위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11회 시청률은 ‘보이스트롯’ 자체 최고 기록이자 MBN 역사상 가장 높은 수치로 국민적 관심이 높은 것을 입증했다.

눈물과 반전이 교차한 결승행 티켓을 거머쥔 최종 10인은 베테랑 가수 홍경민, 랩트롯 개척자 슬리피,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서바이벌 강자 조문근, 끼쟁이 황민우, 트롯 프린스 박세욱, 불사조 추대엽, 트롯 완판남 박상우, 꺾기 신공 박광현, 가요제 대상출신 문희경으로 확정됐다. 

최종 결승 무대만 남겨 놓은 '보이스트롯'의 예고편에서는 개인 미션은 물론, 셀럽과 함께 한 듀엣 무대가 방송돼 시청자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보이스트롯'의 마지막 우승자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MBN '보이스트롯' 결승전은 오는 25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된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