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파이널특강ㆍ시꼭테 100선 발간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파이널특강ㆍ시꼭테 100선 발간
  • 민강인
  • 승인 2020.09.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한 달 남은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파이널특강 및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특강(이하 시꼭테) 100선 교재를 발간했다.
 
공인모가 이번에 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는 시험 전 수험생들이 느끼는 압박감을 해소해 줄 정도로 출제의 급소가 되는 부분을 마지막으로 정리한 교재이다. 전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출간되었으며, 교재와 함께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파이널 특강과 시꼭테 100선 인강은 10월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공인중개사 책을 집필한 교수진은 종로, 강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인강을 이끌어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파이널 특강 및 시꼭테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려는 이들을 위해 초저가 프로모션인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동차/1차/2차 선보였다. 동차 기준 20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비용부담을 낮추었다. 이러한 가격은 합격에 꼭 필수적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교재로 구성한 결과이다.
 
또한 공인모는 패키지 구매시 패키지 금액의 최대 5%에 해당하는 무크랜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시 최대 1만 P를 지급하여 최대 2만 P 이상 지급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추후 공인중개사 특강 및 교재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동차/1차/2차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공인중개사 난이도, 공부방법 등이 기재되어 있는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이 증정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도 증정한다. 단, 패키지별로 증정되는 교재는 상이하다. 해당 패키지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모의고사 인강 등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도 공개하여 초보 학습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입, 연봉, 전망과 같은 내용도 게재하였다. 관련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공인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