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라이프를 위한 언택트 추석 선물
상태바
집콕 라이프를 위한 언택트 추석 선물
  • 박주범
  • 승인 2020.09.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유통업계 추석 선물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귀성 대신 집콕 라이프를 선택한 ‘집콕족’과 ’혼추족’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추석 선물이 주목받고 있는 것. 포토북부터 LED 마스크,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과 유니크한 방향제까지, 올 추석 트렌드를 관통할 ‘언택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아 사진을 소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는 ‘포토북 Real’ 및 ‘이어앨범’ 제작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이벤트 기간 내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1박)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90개소에 입점한 마트사진관 방문 시 ‘2+1 포토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며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 마음만이라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진의 가치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때 배가 되는 만큼, 이번 추석은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가족들과 뜻깊은 추억을 쌓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셀프 뷰티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이하 엘리닉)’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피부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설계 과정부터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엘리닉은 지난 7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국표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제정한 공통 예비안전기준평가를 무리 없이 통과했다.

엘리닉 관계자는 “엘리닉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뷰티템으로 손색이 없다"라며 "은퇴 후 자기 관리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에게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만큼 부모님을 위한 집콕 케어 추석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일상 속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온 가족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추석 선물을 찾고 있다면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I’MMUNE)’을 추천한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하여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젤리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아임뮨’은 제품 1포(20g)에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의 고농축 면역다당체를 담았다. 미국 텍사스의 힐탑가든 농장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알로에를 사용하고,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이 부원료로 첨가되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연휴 기간 동안 쾌적한 집콕 라이프를 위한 선물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플러그 디퓨저(Plug Diffuser)’는 어떨까. 딥티크가 새로 출시한 ‘플러그 디퓨저’는 콤팩트 한 사이즈로 플러그 단자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블랙 컬러의 바디에 브랜드 감성이 잘 녹아든 금빛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본체 앞면을 가볍게 스쳐주면 즉각적인 공간 리프레쉬가 시작되는 만큼 작동 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향의 퍼퓸드 캡슐을 디퓨저 본체에 장착하면 독특한 저온 발향 시스템으로 주위 공간을 채워주며, 공간의 분위기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플러그 디퓨저’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인 베이, 로즈, 생제르망 34번가 향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엘리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