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그린 라인’, 젤 에센스·크림·아이 겔 패치 3종 출시
상태바
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그린 라인’, 젤 에센스·크림·아이 겔 패치 3종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9.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은 산뜻한 식물성 그린 에너지로 피부에 촉촉한 ‘데일리 수분 탄력’ 케어를 돕는 ‘제이준 오크라 그린 라인’ 내 젤 에센스 및 크림, 아이 겔 패치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이준 ‘오크라 그린 라인’은 수분 탄력 케어에 탁월한 오크라열매추출물 및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불가리스쑥추출물을 배합한 ‘그린 허브 콤플렉스’, 판테놀을 담아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편안하면서도 깊은 보습과 탄력, 진정 케어 효과를 높인 라인이다. 기존 출시된 마스크를 비롯하여, 이번에 신규 출시한 젤 에센스와 크림, 아이 겔 패치의 4종으로 구성되어 산뜻하면서도 보다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오크라는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피부 미용을 위해 즐겨 찾았다고 전해지는 그린푸드이자,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으로 알려진 식물이다.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돕는 식물성 뮤신 성분이 들어있으며, 베타카로틴 외에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비타민 성분이 다양해 보다 탄탄한 탄력 및 보습 케어에 효과적이다.

‘오크라 그린 올인원 젤 에센스(105ml)’는 에멀전과 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담은 데일리 올인원 케어 에센스다. 오크라열매추출물, 그린 허브 콤플렉스, 판테놀이 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고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더해준다. pH 밸런스가 맞춰진 가벼운 반투명 그린 젤 타입 포뮬러가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올인원 젤 에센스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유저 343명을 대상으로 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95%의 높은 제품 만족도를 보였다. 설문단 응답 결과 ‘사용감 만족도’ 96%, ‘수분감 만족도’ 91%,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94% 등 11개 문항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얻었다.

함께 출시된 ‘오크라 그린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처라이저(50ml)’ 역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젤 타입의 탄력 크림으로 스쿠알란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오크라 그린 아이 겔 패치(60매)’는 건조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하이드로겔 패치로, 가볍게 밀착되어 눈가 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주름 등 다양한 고민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케어 제품이다.

이 밖에 기존에 출시되었던 ‘오크라 그린 마스크(1매 25ml)’는 텐셀 섬유 베이스에 연꽃 줄기에서 추출한 섬유를 함유한 가볍고 부드러운 '연꽃 텐셀 시트지'를 적용, 피부에 편안하고 투명하게 밀착해 에센스 흡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제이준코스메틱 정재욱 제품개발이사는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오크라 원료를 기반으로 한 기존 ‘오크라 그린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촉촉하고 탄탄한 수분 탄력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크림, 아이 겔 패치를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편안하고 산뜻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피부를 위해 한층 산뜻하고도 깊은 데일리 수분 탄력 케어를 돕는 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그린 라인’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