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강릉-원주-남대문-군산 골목식당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아워홈, 강릉-원주-남대문-군산 골목식당 신메뉴 4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9.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대표 유덕상) 푸드엠파이어가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골목식당’ 콘셉트로, 전국 유명 먹자 골목의 맛집 메뉴를 푸드엠파이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원도 강릉, 원주, 서울 남대문과 전북 군산 등에서 인기있는 메뉴를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 ▲로제 크림 치즈 왕돈까스로 선보인다.

강원도 강릉 순두부 골목의 맛을 담은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는 얼큰한 짬뽕 국물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어우러져 해장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홍합, 오징어, 애호박, 배추 등 각종 해물과 채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는 서울 남대문 칼국수 골목 인기 메뉴를 재현했다. 가을 제철 재료인 모시조개를 넣고 푹 끓여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만두, 수제비 등 재료도 푸짐하게 넣어 전통시장 특유의 넉넉한 인심까지 담았다.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은 전북 군산 근대화 골목 인기 메뉴인 고추 자장면의 맛을 구현했다. 달달한 자장 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를 넣고 강한 불에서 빠르게 볶아 냈다. 은은한 불향에 알싸한 맛이 더해져 입맛을 당긴다.

‘로제크림 치즈 왕돈까스’는 강원도 원주 돈까스 골목 인기메뉴에서 착안했다. 진한 로제 크림파스타와 고소한 치즈 왕돈까스를 한 그릇에 담았다. 바삭바삭한 돈까스 식감과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만남으로 어린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사진=아워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