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바이오 기업 '휴럼',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최대 55% 할인
상태바
건강바이오 기업 '휴럼',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최대 55%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9.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이 2020년 추석을 맞이해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0년 휴럼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은 오는 2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휴럼의 BEST 건강기능식품인 트루락 이브, 비: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 에스트리플을 포함한 휴럼의 다양한 인기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휴럼 제품 중 인기가 높은 명품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을 3+1에 구매할 수 있다. 식물성 영양제 비:너지 라인의 식물성오메가3, 밀크씨슬, 감마리놀렌산 등 전 제품을 2+1의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활력 흑마늘정, 기운센 야관문정으로 구성된 다정보감 라인의 제품도 2+1의 구성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건강선물로 인기가 높은 휴럼의 홍삼 제품은 최대 55% 할인된 특가로 구매가 가능해 추석맞이 부모님들의 건강 선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재확산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올 추석 명절 귀경 혹은 귀성 이동이 제한될 것에 대비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서 간편하게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휴럼샵 선물하기’ 기능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기입하면 본인(수신자)의 주소를 입력할 수 있어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휴럼 관계자는 “재확산 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러 걱정이 많은 추석 연휴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가족의 건강을 위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휴럼 제품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년 중 단 한번의 한정 특가로 휴럼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20 추석맞이 휴럼 감사 기획전이며,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럼 공식판매처인 휴럽샵 또는 휴럼 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휴럼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