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참가네', 여성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아
상태바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참가네', 여성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아
  • 민강인
  • 승인 2020.09.21 17:2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와 황사,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반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면역력을 함께 키울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이너뷰티'는 '이너(Inner·내면)'와 '뷰티(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외적인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식습관과 몸에 좋은 성품을 섭취하여 피부를 속부터 개선하고 가꾼다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 및 추천이 계속 증가하고 있어 피부와 연관도가 높은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최근 17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하여 젊은 타겟층 확보에 성공한 '참가네'는 일반콜라겐에 비해 90배 더 흡수가 잘되는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리얼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앞세워 이너뷰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참가네 리얼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300달톤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제품으로 석류콜라겐스틱 1포당 석류 약 1.2개를 담고 있으며 석류와 피쉬콜라겐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타입으로 휴대성과 간편함을 동시에 잡았다.
 
최근 이너뷰티 제품은 맛이 없는 건강식품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 것과 같이, 참가네 역시 정재수를 전혀 타지 않은 석류농축액 93.2%의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피부미용의 필수가 된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콜라겐 에스트로겐 함유량이 줄어듦에 따라 갱년기 여성에게 특히 필요한 부분이다. 콜라겐은 면역력 강화 및 피부탄력, 주름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 알려져 있어 젊은 층은 물론 고연령층도 모두 선호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추석 부모님이나 친지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눈길을 끌고 있다.

참가네 석류콜라겐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관련된 제품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는 상황이다. 면역력 강화와 이너뷰티라는 키워드로 '리얼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기획했다. 남녀노소 피부 체질 개선이라는 부분에 민감한 만큼 누구나 먹기 쉽도록 맛있는 제품을 만들었다. 스페인산 석류의 껍질과 씨앗을 제외한 과육만을 사용하여 맛을 끌어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 안전관리인증 'HACCP'를 획득했으며 '세스코(CESCO) 식품안전 서비스'도 받고 있어 공정과정에서도 심의를 기울이고 있다. 또한 공복 아침식사 대용으로 출시한 유기농 ABC주스도 건강식품 대열에 리스트를 올렸다. 참가네 리얼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참가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은이 2020-09-22 13:01:53
라이브 쇼핑 에서 먹고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했어요 이거ㅋㅋ

지율맘 2020-09-22 13:01:16
저도 이거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잇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