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F4 장민호 "기절하기 딱 좋은 날씨"
상태바
'뽕숭아학당' F4 장민호 "기절하기 딱 좋은 날씨"
  • 이태문
  • 승인 2020.09.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편 공개, '트.육.대' 1대 천하장사는? 트롯맨F4 납량특집 담력에 도전

오는 23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뽕숭아학당' 20회 예고편은 트롯맨들의 씨름 대결과 트롯맨F4가 담력 시험을 보여줬다.

'뽕숭아학당'은 "승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진검 승부는 이제부터다. 불꽃 튀는 신경전, 힘과 힘의 대결부터 병아리들의 자존심대결까지, 급기야 VA 판독 도입, 트육대 1대 천하장사?" 등의 자막으로 수요일 밤에 펼쳐질 명승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게 만들었다.

이어 "서늘한 밤에 찾아온 뽕학당 납량 특집, 숨 막히게 어둡고 무시무시한 함정이 기다리는 서늘한 밤 치뤄진 담력 시험, 어서와 공포는 처음이지?" 등의 설명과 함께 공포 속에 비명을 지르는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트롯맨 맏형 장민호는 "내가 언젠가는 한번 이걸 할 줄 알았어. 그런데, 그게 오늘일 줄 몰랐어"라고 언급한 뒤 "기절하기 딱 좋은 날씨"라는 코멘트, 그리고 넋이 나간 이찬원의 얼굴에 이어 임영웅이 "내가 아직 영웅이로 보여?"라는 음성까지 공개돼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