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상품 영상 ‘Kurly’s TMI’ 도입..,첫 주자 '김대표 출연 샤인머스켓'
상태바
마켓컬리, 상품 영상 ‘Kurly’s TMI’ 도입..,첫 주자 '김대표 출연 샤인머스켓'
  • 박주범
  • 승인 2020.09.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선정 기준을 소개하는 ‘Kurly’s TMI’ 영상 콘텐츠를 ‘GAP 우리집 샤인머스켓’ 상품설명에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Kurly’s TMI’ 영상 콘텐츠는 제철 산지 상품과 치즈. 올리브, 샤인머스켓, 경조정 등 마켓컬리에서 소개된 후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대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번째 영상 콘텐츠의 주제 상품으로 선정된 샤인머스켓 영상은 상품을 검증하기 위해 매주 금요일 하루 종일, 김슬아 대표 이하 MD팀, 콘텐츠 제작팀, 마케팅팀이 참여해 진행하는 상품위원회 형식을 도입해 마켓컬리의 상품 검증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영상에는 김슬아 대표와 신선식품 담당 총괄 MD, 포도 전문 MD 등이 출연해 샤인머스켓 품종에 대한 소개와 'GAP 우리집 샤인머스켓'의 특징을 상품관련 대화와 함께 시식, 당도 실험 등을 통해 설명한다. 특히, 좋은 과일에 대한 컬리의 기준을 소개, 과일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어떤 부분을 보고 선택하면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영상과 함께 MD팀이 김천 샤인머스켓 생산지를 방문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도 마켓컬리 공식 유튜브를 통해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마켓컬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