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구전녹용 ASMR에 도전... 건강비결까지 공개
상태바
임영웅, 구전녹용 ASMR에 도전... 건강비결까지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9.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계의 블루칩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구전녹용 ASMR에 도전했다.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은 21일 유튜브 공식채널에 타이틀 '구전녹용x임영웅, 내 귀를 녹용..임영웅의 본격 속삭임 구전녹용 ASMR'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임영웅의 편강도원 명동점 방문기를 담아 토크쇼와 구전녹용 ASMR 도전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임영웅은 복세편살의 의미도 정확하게 이해했으며, 직접 제품에 대해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입에 들어갔을 때 포근한 느낌이다"고 소개했다.

팬들의 질문코너에서는 다시 태어난다면 메시를 꼽으면서 팬들을 위해 꼭 트로트를 부르겠다고 재치있게 답했으며, 평생 축구 안 하기와 평생 축구 안 보기 중에 '안 보기'를 고르면서 시간 날 때마다 공을 찬다며 열렬한 축구매니아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줬다.

이어서 평소 건강 비법으로는 운동하기보다는 몸에 좋은 음식 먹기를 선택하면서 건강식이 더 좋다며 구전녹용을 소개하며 아침부터 활력이 생긴다고 밝혔다.

다음으로 구전녹용 ASMR에 도전해 힐링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마시는 법을 소개했다. 

끝으로 핸드프린팅에 임해 자신의 손도장을 기념으로 남기며 이날 방문을 마무리했다.

한편, 구전녹용은 23일 오전 11부터 90분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쇼핑을 진행하면서 구전녹삼 30포 6박스 구매자에게 초대형 영웅담요 2종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판매가 역시 홈페이지 정상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6박스)으로, 온라인 구매 시 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