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합격 가이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하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합격 가이드’ 무료 배포
  • 허남수
  • 승인 2020.09.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하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취업준비생을 위해 ‘코레일 합격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 중이다.

2020년 10월 17일로 예정된 코레일 NCS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신청자 전원에게 합격 가이드북을 100% 증정 중이다.

에듀윌의 코레일 합격 가이드북은 △공기업 NCS 핵심 가이드 △코레일 기업정보 △채용정보 △시험정보 뿐만 아니라 △최근 자기소개서 및 면접 기출 질문 △유형별 대표문제까지 수록된 자료집이다.

에듀윌은 2020년 하반기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기본서, NCS 봉투모의고사 등 다양한 교재를 발간 중이다.

에듀윌의 코레일 NCS 기본서는 유형분석 및 기출 문제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확인할 수 있는 교재다. 전공 시험별 개념 및 출제 유형별 대표 문제가 수록됐다. 에듀윌 코레일 NCS 봉투모의고사는 지난 6월 시행된 기출문제 복원 모의고사가 수록됐으며,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전 직렬 전공을 수록한 모의고사 2회를 통해 직렬에 맞춰 풀이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2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