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킨, NEW 위생라인 ‘위생팬티·위생라이너팬티’ 선보여
상태바
라이킨, NEW 위생라인 ‘위생팬티·위생라이너팬티’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09.23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이 신제품 ‘위생 라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킨 F/W 신상 위생 라인은 위생 팬티와 위생 라이너 팬티 2종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위생 팬티는 가볍고 넓은 인견 방수포로 샘 걱정을 덜어주며, 신축성이 좋아 피부와 마찰을 줄이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위생 라이너 팬티는 생리 전후나 분비물이 많은 날을 포함해 언제든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일회용 팬티 라이너 사용 없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이다.

라이킨 관계자는 "평소보다 유난히 예민한 그 날에도 평소와 똑같이 보낼 수 없을까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하며 만든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그날에 샘을 걱정하고 마찰에 의한 피부 쓸림을 경험하며 Y존 압박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신다는 점에 공감하며 개선할 방법에 대하여 연구했다"고 밝혔다.

라이킨은 이어 넓은 인견 방수포를 통해 샘 걱정을 줄였으며 신축성이 좋으면서도 압박은 적게 느낄 수 있도록 원단과 사이즈 패턴을 정교하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5일 12시까지 위생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위생 팬티와 위생 라이너 팬티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킨은 ‘like it’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주식회사 하늘하늘은 2013년 설립된 여성 속옷 전문 쇼핑몰이다.

사진 : 라이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