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 웹케시그룹 솔루션 '경리나라', '비즈플레이'와 업무 제휴 체결...중∙소상공인 혜택 강화
상태바
아이마켓코리아, 웹케시그룹 솔루션 '경리나라', '비즈플레이'와 업무 제휴 체결...중∙소상공인 혜택 강화
  • 황찬교
  • 승인 2020.09.2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가 중∙소상공인 혜택 강화를 위해 웹케시의 비대면 경리 업무 솔루션 '경리나라' 및 비대면 무증빙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경리나라와 비즈플레이 솔루션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구매∙경리 담당자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 기존 계정 그대로 아이마켓코리아가 운영하는 경비 절감 쇼핑몰 '아이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계정 연동을 통해 '아이마켓'에서 각종 소모품 구매 시 지출 증빙 등의 경리 업무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업무 효율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아이마켓코리아는 경리나라 및 비즈플레이 제휴를 기념해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첫 구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KF-AD 국산 비말 차단 마스크', 장시간 착용이 가능한 '귀편한 마스크' 등의 인기 마스크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9월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첫 구매한 회원 중 총 5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최우일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사업팀 팀장은 "아이마켓코리아가 운영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경비 절감 쇼핑몰 아이마켓은 온라인 B2B 시대에 걸맞는 구매 편의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더욱 편리하게 아이마켓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 아이마켓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