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인스타 필터로 패션 뽐내면 한정판 스니커즈 증정
상태바
힙합퍼, 인스타 필터로 패션 뽐내면 한정판 스니커즈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0.09.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델잘알 힙합퍼의 인스타 필터 챌린지’를 펼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일상룩을 뽐내고 싶은 MZ세대 패션 리더들의 자발적인 공유의 장을 확대하고자 기획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카메라 촬영 시 얼굴, 신체, 배경 등을 인식해 그래픽을 더할 수 있어 트렌드 리더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스타그램 필터도 특별 제작해 재미를 더했다.

힙합퍼 스트릿 계정을 팔로우하고, 공개된 필터를 활용해 촬영한 데일리룩 콘텐츠를 힙합퍼 스트릿계정, 미션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유된 사용자 콘텐츠 중 일부는 힙합퍼 스트릿 계정 스토리와 피드에 소개돼 참여자의 패션감각을 널리 알릴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 AR 필터는 디지털 아티스트 오세애 작가가 제작했다. 사이버펑크, 퓨터리스틱, 하이테크 등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필터 트렌드 컨셉을 반영했으며, 데일리룩 사진의 배경, 의상 등에 반전을 연출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총 10명을 선정해 한정판 스니커즈 5종(5명)과 힙합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만원(5명)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니커즈는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70s HI 피어 오브 갓 블랙 내추럴 ▲조던1 레트로 하이 바로크 브라운 ▲뉴발란스 327 그레이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퀸텀 라이프스타일 모델 등 5종이다.

사진=힙합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