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수원동탄점', 추석 맞아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보상제 진행
상태바
'더슬립 수원동탄점', 추석 맞아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보상제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9.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정품 수입 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효도선물, 추석선물패키지로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

웨딩 업체와 제휴를 맺는 동종업계가 대부분인데, 이는 제품의 높은 판매가로 이어지게 된다. 하지만 더슬립 수원동탄점의 경우, 모든 제품을 직수입으로 국내에 들여오고 있어 6~10% 수수료를 절약한다. 때문에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금액 부분에서 최저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큰 메리트가 있다. 뿐만 아니라 1년간 구매금액에 대한 최저가보상제를 실시해 믿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는 특성으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기능성패브릭프레임, 패밀리프레임, 모션베드 등 사이즈와 소재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으로 꼽힌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근 ‘2020 소비자 만족(가구부문)’ 대상수상에 빛나는 바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하며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제품 구매고객에게 포토 리뷰 및 방문자 리뷰 작성 시 추가사은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 최저가 프로모션 및 할인 패키지들은 인기 입주 아파트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시흥 제일풍경채, 안산 그랑시티자이 2차 등 입주를 앞둔 이들이 방문하고 있고, 거리가 있는 입주민들에게도 적용되는 혜택이라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일반 방문객에게도 적용되는 혜택이다.

매장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현재 예약 방문제로 실시하고 있다.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과 추가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하루 2회 환기 작업 및 1회 소독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 또한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설명을 진행하고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보다 위생적인 매장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