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누드 가을 메이크업 공개-'얇게 발려, 오래 유지되는-couture,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상태바
한예슬 누드 가을 메이크업 공개-'얇게 발려, 오래 유지되는-couture,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 박홍규
  • 승인 2020.09.27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couture'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누구나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다. 화보 속 한예슬은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로즈 누드 립을 매치, 고혹적인 느낌의 가을룩을 선보였다. 

한예슬의 누드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에서 선보이는 ‘NEW 새틴 크러쉬 아이 섀도우’, NEW 일리싯 누드 컬렉션의 ‘더 슬림 글로우 마뜨’, 그리고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은은한 광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한예슬의 피부 표현은 얇게 발려 오랜 시간 유지되는 입생로랑의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연출했다. 

단 한번의 발색으로도 영롱하고 우아한 새틴 펄을 자랑하는 ‘NEW 새틴 크러쉬 아이 섀도우’는 부드러운 미세 파우더 제형으로 뭉침이나 날림없이 눈매에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NEW 로즈 골드 패키지로 출시된 일리싯 누드 컬렉션 ‘더 슬림 글로우 마뜨’는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누드 텍스처와 6가지 다양한 로즈 누드 컬러를 자랑한다.

입생로랑 전국 매장,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더블유코리아 10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더블유코리아 입생로랑뷰티(YSL Beauty)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