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1편 공개..."왜, 버거 문제있어?"
상태바
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1편 공개..."왜, 버거 문제있어?"
  • 이태문
  • 승인 2020.09.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방송 ‘가짜 사나이’로 신드롬에 오른 이근 예비역 대위가 찍은 롯데리아 광고가 공개됐다.

롯데리아는 28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1편-남자손님’으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시태그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버거개인주의가 달린 광고는 남자 손님이 새 메뉴 밀리터리버거를 보고 "군대에 있는 게 왜 여기에 있어,에이 설마"를 말하자 메뉴기 뒤에서 이근 대위가 갑자기 "왜? 버거 문제 있어?"라며 나타났다.

이어서 "지금부터 버거 결합을 실시한다"며 숙달된 조교의 시범을 직접 선보였으며, 유행어가 섞인 "딸기잼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발라야지"도 외치며 밀리터리버거를 완성시켰다.

완성된 밀리터리버거를 크게 한 입 물고 맛있게 멋으면서 내레이션으로 "추억의 맛을 퀄리티 있게"와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민간인 보급 실시!"를 선언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28일 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형 용기에 담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DIY(Do-It-Yourself) 콘셉트를 접목한 밀키트형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다.

또한 포장용기에는 밀리터리버거의 조립 안내를 위해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 '병장의 이등병 사랑 레시피' 등 총 4종류의 레시피 조합을 담은 리플렛도 함께 제공해 직접 조립해 먹는 재미를 더 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