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2편 공개..."이근씨, 배달 가셔야죠"
상태바
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2편 공개..."이근씨, 배달 가셔야죠"
  • 이태문
  • 승인 2020.09.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방송 ‘가짜 사나이’로 신드롬에 오른 이근 예비역 대위가 찍은 롯데리아 광고가 연이어 공개됐다.

롯데리아는 28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2편-여자손님’으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시태그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버거개인주의가 달린 광고는 여자 손님이 새 메뉴 밀리터리버거를 보고 "어, 근데 왜 버거를 식판에다 줘요?"라고 묻자 이근 대위가 갑자기 나타나 선글라스를 벗고 상냥하게 "왜요? 버거 문제 있어요?"라며 나타났다.

이어서 신기해하는 여자 손님에게 "아 처음이시구나. 패닉하지 마요. 스텝 바이 스텝 천천히"라며 군대에서 시작된 버거의 먹는 법을 직접 선보였다.

"빵에 딸기잼 이런 식으로 바르면 돼요"하다가 남자 손님의 따가운 눈총을 의식하고서는 귀여운 표정과 함께 "레이디잖아, 처음이잖아"라고 말했다.

그때 롯데리아 종업원이 등장해 "이근 씨, 배달 가셔야죠"라고 재촉해 웃음을 유발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28일 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형 용기에 담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DIY(Do-It-Yourself) 콘셉트를 접목한 밀키트형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다.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는 버거 번 2개와 슬라이스 햄과 소고기 패티와 함께 양배추 믹스, 소스들을 군대식 식판 용기에 담아 고객이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는 재미와 함께 고객의 기호에 맞게 조립해 먹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