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추석특집, 태진아 김다현 노래 듣고 "천재야 천재!" 감탄
상태바
'보이스트롯' 추석특집, 태진아 김다현 노래 듣고 "천재야 천재!" 감탄
  • 이태문
  • 승인 2020.09.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보이스트롯'이 추석특집으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MBN은 27일 유튜브 MBN엔터테인먼트 공식채널을 통해 추석특집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추석특집에 대해 "한가위에도 트롯 잔치는 계속된다! 26인의 스타들의 끼와 재능 대방출!"라는 설명과 함께 자막으로 "보이스트롯 다시 돌아온다!"를 예고했다.

이어 치열한 한판 승부로 "아직 대결은 끝나지 않았다"고 선언하면서 "우리 사전에 양보란 없다"며 출연진 26명이 '보이스' 팀과 '트롯' 팀으로 나뉘어 음악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예고편에서 특히 TOP3와 올크라운 '너 나와' 대결에서는 무명의 서러움을 벗어던진 김현민이 준우승을 차지한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에게 승부를 신청해 역대급 빅매치를 예상하게 만들었다.

준우승자 김다현은 "내가 바로 김다현이다"로 진성의 대표곡 '등불'을 열창했으며, 태진아는 "천재야 천재"라며 감탄했다.

노래 대결 이외에도 씨름 대결과 명품 극장 대결 등 푸짐함 볼거리로 한가위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결승에 진출한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과 참가자들이 펼치는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은 추석 당일인 10월 1일 오후 5시 30분과 10월 2일 오후 5시 30분, 총 2회로 편성돼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