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혈행개선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리뉴얼 출시
상태바
연세생활건강, 혈행개선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리뉴얼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9.2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제품을 출시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 사망원인 1위는 심혈관 질환이며 2030년에는 사망자수가 2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혈관벽이 좁아지거나 막혀서 심장근육에 충분한 혈액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은 재발율이 높기 때문에 평소 예방 및 관리가 중요하다.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의 주원료는 멜론 SOD와 HK나토배양물이다.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에 함유된 멜론 SOD는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 추출물로 일반 멜론에 비해 SOD 수치가 높다.

또 2014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평가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HK나토배양물은 나토균과 버섯균 배양물이 포함된 혈전 용해 조성물로 특허를 받은 원료다. 2009년 국내 나토배양물 중 최초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며 혈액 흐름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아연, 철, 비타민D 등 총 7가지 기능성 원료와 15가지 기능성을 함유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술과 담배, 인스턴트식품,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부족 등으로 혈관 건강이 나빠지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기능성을 입증 받아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제품을 출시했다”며, “혈관과 관련된 질환은 종류가 다양하고 회복이 쉽지 않은 만큼 연세생활건강의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로 간편하고 꾸준히 혈관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세생활건강의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는 연세로하스몰, 옥션, G마켓, 쿠팡 등 소셜커머스, 강남세브란스 및 원주기독병원의 전문매장,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외국인 면세점)입점, 연세생활건강 로드샵(종로점,마포점)에서 구매가 가능 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교육을 받은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