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물류관리사 합격시 수강료 환급하는 '0원 합격패스' 모집…수강기간 연장 혜택
상태바
에듀윌, '2021' 물류관리사 합격시 수강료 환급하는 '0원 합격패스' 모집…수강기간 연장 혜택
  • 허남수
  • 승인 2020.10.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물류관리사 시험 대비 ‘0원 합격패스’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수강료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담고 있다. 2021년 제25회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무상으로 연장된다.

주요 이론을 정립하는 ‘기본이론’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시험 필수 요점을 정리하는 ‘핵심요약’의 단계로 진행된다. 추가로 단원별 출제유형을 정리하는 ‘단원별 모의고사’와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 5개년’ 컨텐츠도 제공한다.

전문 교수진이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해와 사례를 결합한 강의를 선보이며, 명확한 학습 포인트를 제시해 개념을 확실히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방대한 개념 용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암기팁도 전수한다.

2021년 25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물류관리사 ‘0원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