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스’ 추석 이벤트, 퀸침대프레임, 메모리포매트리스 등 5% 할인
상태바
‘루모스’ 추석 이벤트, 퀸침대프레임, 메모리포매트리스 등 5%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0.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매장 루모스가 오늘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추석 당일은 제외) 동안 메모리폼매트리스, 퀸침대프레임 등 주요 매트리스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명 해외 명품침대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취급하는 루모스는 추석연휴 할인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 시 매트리스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의 경우 중복이 가능하며, 두 가지 모두 구매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루모스는 씰리, 템퍼(TEMPUR),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 명품침대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이다.
 
업체 관계자는 “행사상품에는 모션베드를 비롯해 템퍼매트리스, 수납침대 등의 다양한 침대추천 제품이 포함된다”면서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는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에 수입 매트리스침대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한다.
 
또한 프레임 공장을 따로 운영하여 고객 개인별 맞춤으로 침대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은 각도, 색상, 사이즈 등을 고객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제작되는 침대프레임은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내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10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 제품을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체계적인 A/S 시스템으로 사후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루모스의 추석 이벤트 할인행사에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