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가구단지 신혼가구 매장 ‘가구쇼 본점’, 리클라이너소파 특가 진행
상태바
오포가구단지 신혼가구 매장 ‘가구쇼 본점’, 리클라이너소파 특가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가구단지, 죽전가구단지 부근에서는 여러가지 가구들을 대리점, 백화점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을 한다. 여러 매장 중에서도 오포가구단지 신혼가구 매장 ‘가구쇼 오포점’은 박리다매 방식으로 가구들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천평 대형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오포가구단지 가구쇼 매장에서 이번에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신혼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한다.

TV프로그램 출연 및 소비자 감동지수 가구부분 1위를 3년 수상한 ‘가구쇼 오포점’은 여러 브랜드 생산 공장과의 협약을 통해 트랜디한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근 지역 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신혼가구 패키지, 입주가구 패키지 등 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해 가격적인 경쟁력을 매우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본 전시장 오픈을 하기 전에 기획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더욱 더 좋은 모습들로 선보이기 위해서 항상 노력 중이니 앞으로도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