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 ‘가구탑’, 패밀리침대-원목식탁 입주특가 행사
상태바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 ‘가구탑’, 패밀리침대-원목식탁 입주특가 행사
  • 허남수
  • 승인 2020.10.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가구단지, 아산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 ‘가구탑’에서 패밀리침대, 원목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입주, 신혼시즌을 맞이하여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V프로그램 ‘생생경제 정보톡톡’, ‘생생정보통’에 소개가 되었던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탑은 총 천여평 형식의 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구들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곳이다. 총 2층으로 매장 구성이 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도매가격으로 제품들을 저렴하게 들여와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박리다매 판매 방식을 진행하고 있고 여러 제품들을 구매할 때에 한가지 상품의 가격을 제외한 이후에 가구들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신혼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효도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행사들을 비롯하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는 최대 80%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가격적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성원을 보내주셨기 때문에 이번 행사들을 준비하게 되었다. 인기있는 상품들은 대부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편안하게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