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MZ세대 필수템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 단독 판매
상태바
롯데온, MZ세대 필수템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 단독 판매
  • 황찬교
  • 승인 2020.10.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폴라베어 플리스는 '폴라베어 플리스'와 후드 일체형 디자인의 '폴라베어 후드 플리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폴라베어 롱 플리스' 3개 라인으로 구성했다. 색상은 아이보리·블랙·샌드·베이지·블랙 올리브·더스티 핑크 등 라인별 선택이 가능하다.

폴라베어 플리스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상반기 MZ세대를 사로잡은 패션 키워드 중 하나를 꼽자면 80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뉴트로'다. 부모님의 옷장 속에 있던 촌스러운 패션들이 대세로 떠올랐고, '아재 패션'으로 여겼던 낚시 조끼, 스포츠 샌들 등도 트렌드가 됐다.

한정판 온라인 단독 판매인 만큼 선착순으로 친환경 클린켄틴 보온 보냉병 사은품을 지급한다. 깜짝 라이브를 통해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에서 6일 18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강대영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올 해도 플리스는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준비된 폴라베어 플리스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위축된 소비 심리를 고려하여 책정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 롯데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