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 제품 4종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 제품 4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10.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무선 이어폰(TWS), 키보드, 칫솔 살균기, 마우스(10월 말 출시 예정)로, 미니언즈 캐릭터의 옐로와 블루를 키 컬러로 사용했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TWS)은 아이리버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직접 튜닝을 진행했다. 음역 밸런스 튜닝을 통해 고음, 중음, 저음이 짜임새 있게 전달된다. 약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키보드는 원형 키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얇고 견고한 바디가 특징이다. 33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3대까지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는 미니언즈 밥(BOB) 캐릭터 피규어도 있다.

미니언즈 마우스는 2.4GHz 무선이 적용된 무소음 모델로, DPI 조절 핫키를 사용해 감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두 가지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으로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키보드와 마우스의 가격은 각각 3만 9900원, 1만 98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는 UV-C LED 방식으로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칫솔을 넣고 살균기를 닫으면 약 6분 동안 살균 후 자동 종료된다. 건전지가 필요 없는 무선 충전식으로, 완충 시 약 70회 살균이 가능하다. 가격은 2만 4900원이다.

사진=아이리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