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꾸준히 이어가
상태바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꾸준히 이어가
  • 허남수
  • 승인 2020.10.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음식료품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9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는 신규 출제기준을 적극 반영해 이론 내용을 구성했다. 변경되는 시험 과목을 반영해 최신 이론으로 학습할 수 있다.

8일 과정의 핵심이론편은 선별된 이론과 풍부한 보충 설명을 통해 이론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며, 단원의 구성도를 통해 내용을 개괄적으로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다.

2일 과정의 기출문제편은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 기출모의고사 5회씩, 총 10회분이 수록돼 있다. 추가로 CBT 최신 기출복원문제도 2회분 수록돼 있다.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문제풀이만으로 이론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핵심 집중노트, 최적 합격 맞춤 플래너 등 PLUS 학습팩을 제공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인 교수진이 진행하는 프리미엄 무료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