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마트테리어 시대!”...아이파크몰 · HDC아이콘트롤스, '베스틴'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홈스마트테리어 시대!”...아이파크몰 · HDC아이콘트롤스, '베스틴' 팝업스토어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0.10.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HDC아이콘트롤스(대표 김성은)와 협업해 LED스마트조명, 디지털 도어락 등으로 유명한 베스틴의 대표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고객들이 스마트홈 산업에 대한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 됐다.

베스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파크몰 5층 리빙파크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 에서 운영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HDC아이콘트롤스는 올해 4월 온라인 쇼핑몰  ‘베스틴몰’을 오픈해 디지털 도어락, LED스마트조명, 블루투스 스위치 등 스마트홈을 구축을 위한 IoT 제품 판매 등 B2C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스마트홈과 인테리어의 결합인 스마트테리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아이파크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