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유럽으로부터 국제 특허 받은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 국내 최초 출시
상태바
미국, 중국, 유럽으로부터 국제 특허 받은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 국내 최초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0.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산균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관련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모어벨라’에서 미국, 중국, 유럽의 프랑스,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국제 특허를 받은 유산균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을 국내 최초로 출시해 화제다.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은 인체 적용시험 결과 민감성 피부 상태지수 개선이 확인되어 국제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유산균만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유산균 전문 제조업체에서 개발했다. 

유산균 증진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인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며 피부 진정 효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엽산, 히알루론산, 콜라겐, 아연, 귀리 식이섬유, 치커리 뿌리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피부와 장내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된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은 아침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장내 건강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분이나, 노화로 인해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는 중 장년층, 보습과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입균수가 700억 마리 이상, 보장균수가 100억 이상으로 국내 타 유산균 제품 대비 높은 수치인 국제 특허를 받은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은 유아기 어린이부터 임산부와 수유부도 섭취할 수 있다. 

‘모어벨라 피부 진정 유산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