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성수기 맞아 주차요금 최저가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성수기 맞아 주차요금 최저가
  • 허남수
  • 승인 2020.10.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을 방문하는 이들 중 대부분이 차량을 이용해 방문한다. 가족 단위로 이동해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여행객, 시간이 부족해 탑승까지 촉박한 여행객 등 많은 이들이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을 방문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은 성수기를 맞이하여 공항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주차비 할인 등의 행사를 제공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할인된 가격 정보를 살펴보면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 시 할인된 가격으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1% 절감돼 상당히 저렴한 가격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이 실내주차장을 완비해 자체방역을 진행한 안전주차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실내 주차장을 이용 시 CCTV를 통해 24시간 관리가 가능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지파킹’의 주차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무료 발렛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는데,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무료발렛 서비스를 실시함에 있어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기사를 채용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해 완전보상을 원칙으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파킹의 주차요금은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 시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공영주차장 대비 71% 저렴한 비용으로 공항 내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이지파킹’의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