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깨끗한 주방을 위한 분쇄기 선보여
상태바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깨끗한 주방을 위한 분쇄기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10.1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유럽 선진국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음식물처리기가 국내에 도입돼 활용되고 있다. 안전성과 기술력을 고르게 갖춘 푸드타파의 제품으로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음식물분쇄기다.

회전판이 빠르게 돌아가며 음식물을 분쇄하는 방식으로써 소음이나 진동에 대한 우려가 적다는 것이 사용상의 이점으로 꼽힌다. 특히 자체적으로 항균 작용을 하는 미생물 생성이 이루어지기에 악취 및 세균 제거가 가능해 사용 과정에서 싱크대 내부 청결을 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설치 진행 역시 간편해,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차지하는 부피도 적을 뿐만 아니라 3중 구조로 수직 설치하는 방식이기에 이전 설치가 필요하더라도 번거로움이 없다. 재질 또한 니켈 및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내구성 측면에서도 큰 걱정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번 설치된 뒤에는 유지비용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미생물 추가 투입이나 칼날 및 필터 등을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별도로 신경 쓸 부분이 없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도입 과정에서도 환경부와 상하수도협회는 물론 KC인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검증 절차를 마친 제품인 만큼 안전성 및 환경 위생 측면에서 전혀 문제가 없다”고 언급했다. 또 “미국 수입제품임에도 국내 정식 유통을 통해 배송이 이루어지는 만큼 평균 2~3일 내에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푸드타파에서는 포토후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카페에 포토후기 작성을 통해 이용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의 구매고객에 대해 로봇청소기를 비롯해 마사지건,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관련 정보와 구매 문의는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